큰믿음특별성회
http://cafe.daum.net/Bigchurch?t__nil_loginbox=cafe_list&nil_id=1
아틀란타 큰믿음교회 교회소식
http://cafe.daum.net/Bigchurch?t__nil_loginbox=cafe_list&nil_id=1
-----------
5차 밥 존스 성회(2012년 10월 20일 ~28일, 강사: 밥 존스 & 보니 존스)
할렐루야! 선지자들의 아버지이며 큰믿음교회 명예 원로목사님이신 밥 존스 목사님의 제5차 영상성회 일정이 확정되었습니다. 이번 성회는 4차 성회와 마찬가지로 공개집회로 진행됩니다. 집회장소는 아틀란타 큰믿음교회입니다. 원하시는 분은 모두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.
1. 밥 존스 목사님에 대한 릭 조이너 목사님의 증언
“이번 일본 대지진은 저의 영적인 친구이자 존경하는 분이며 예언과 계시 분야에서 가장 탁월하고 정확성을 가진 밥 존스의 22년 전의 예언입니다. 저는 밥 존스를 아주 오랫동안 알아왔습니다. 그가 예언하는 것을 많이 보아왔습니다. 한 나라 전체에 대한 예언을 할 때 그렇게 정확하게 예언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습니다. 밥 존스가 꿈이나 영적 환상을 통해서 본 것이 틀리거나 땅에 떨어지는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. 밥 존스의 예언을 우리가 해석함에 있어서 실수하는 경우는 있었지만 결국 그의 예언은 항상 정확했습니다."
2. 밥 존스 목사님의 예언들이 정확하게 성취됨
1) 22년 전에 일본 대지진과 쓰나미를 정확하게 예언하심
2) 일본의 원자력 발전소를 통한 방사능 대량 누출에 대해 예언함
“이번에 일본에서 일어난 일은, 22년 전에 밥 존스 목사님이 예언하신 내용인데요. 여러 가지 구체적인 예언의 내용 중에서 원자력발전소를 통한 방사능누출에 대한 부분도 포함이 되어 있었습니다. 그 당시에는 제대로 이해할 수가 없었지만 이제 그때 밥 존스 목사님의 예언이 무슨 뜻이었는지 이해가 되기 시작했습니다. 왜냐하면 밥 존스 목사님의 예언을 듣고 일본에 원자력으로 인한 방사능의 피해라고 했을 때, 그 당시 우리가 생각해 볼 수 있는 수준은, ‘일본이 어디선가 날아온 핵폭탄을 다시 맞게 되는 건가?’ 아니면 ‘북한이 일본에 핵폭탄을 쏜다는 말인가?’라는 식의 추측만 할 뿐이었습니다. 그런데 이제야 밥 존스의 예언이 명확히 이해가 되기 시작했습니다.”(릭 조이너)
3) 1989년 샌프란시스코 대지진을 구체적으로 예언함
밥 존스는 샌프란시스코에 있을 지진에 대해 구체적으로 예언했습니다. 그 진원지는 샌프란시스코 시의 남쪽이 될 것이라고 했습니다. 강도 7.0 정도의 지진이 올 것이며 지진으로 다리들이 파괴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. 그 당시 우리가 이해할 수 없었던 것은 전 세계 사람들이 그때 지진이 일어나는 광경을 동시에 목격하게 될 것이라는 부분이었습니다. 실제로 그 지진이 미국 월드 시리즈 야구의 첫 번째 게임이 열리는 가운데 일어났습니다. 그때야 비로소 사람들이 밥 존스의 예언이 얼마나 구체적으로 이루어졌는지를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.
그때는 샌프란시스코와 오클랜드 간의 월드 시리즈 야구 경기가 있던 때였습니다. 160개국에서 동시에 그 야구 경기를 TV를 통해 보고 있었습니다. 그때 샌프란시스코 지진에 대한 밥 존스의 예언이 성취되는 장면을 전 세계 사람들이 생방송으로 목격하게 되었습니다. 그 당시 샌프란시스코 지진에 대한 구체적인 예언이 모두 성취되었습니다. 그 예언의 정확성은 정말 놀라운 것이었습니다.(릭 조이너)
4) 미국 남부 캘리포니아에 대한 대지진을 예언함 (1994년 LA 남쪽 대지진)
1994년에 LA 남쪽지역(노스리지)을 강타한 대지진을 구체적이고 정확하게 예언함. 특히 그 지진의 진원지는 포르노 스튜디오가 있는 곳이었고 남부 캘리포니아를 강타했습니다. 그것은 결코 우연이 아니었으며 밥 존스 선지자를 통한 하나님의 경고였습니다.
3. 밥 존스 목사님에 대한 세계적인 목사님들의 증언
1) 빌 존슨 (베델교회 담임목사)
밥 존스 목사님은 제 생명을 구해주셨습니다. 2009년 3월, 밥 존스 목사님이 입신에 들어가셨을 때 저의 생명이 위태로움을 보셨습니다. 밥 존스 목사님은 저에 대해서 아주 걱정하셨고, 제가 자연법칙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고 하셨습니다. 그래서 저는 밥 존스 목사님의 말씀을 존중하는 의미에서, 제 오랜 병이자 무시하며 살아왔던 탈장(Hernia)을 고치기로 결심했습니다. 그래서 필요한 검사들을 다 받았는데, 그때 저의 혈액의 문제가 발견되었습니다. 제가 이미 가지고 있던 병인 탈장(Hernia)의 수술을 준비하는 과정에서, 제가 아주 치명적인 빈혈상태이며 죽음의 고비에 있다는 것이 발견되었기 때문입니다. 그런데 밥 존스 목사님의 예언적인 말씀 덕분에 제 때 다루어질 수 있었습니다. 밥 존스 목사님은 신뢰할 만한 친구이며 이 시대 교회에 하나님이 보내 주신 귀한 선물입니다
2. 바비 코너 (이글뷰 미니스티리 대표)
저는 밥 존스 목사님을 수년간 알아 왔습니다. 그분은 하나님의 권능을 지닌 분이며 하나님의 친구입니다. 깊은 겸손의 사람인 밥 존스 목사님의 삶과 사역에 의해 여러분의 삶이 크게 축복받게 되실 것입니다. 분명히 밥 존스 목사님은 주님의 몸 된 교회 전체에 커다란 축복입니다. 그분은 하나님께서 세우신 진정한 선지자입니다.
3. 마이크 비클 (IHOP 대표)
저는 밥 존스 목사님을 1983년에 (처음) 만났습니다. 그때 밥 존스 목사님은 저에게 캔자스시티에서 24시간 예수님을 경배하는 청년 찬양 사역자들 및 음악가들과 함께 전 세계적인 청년 사역 운동을 시작하게 될 것이라고 예언하셨습니다. 그 당시 저는 밥 존스 목사님의 예언을 믿기 어려웠습니다. 저는 찬양 사역자도 음악가도 아니었고, 더군다나 하루에 24시간 동안 경배 찬양을 하는 그런 사역에도 관심이 없었기 때문입니다. 그런데 25년이 지난 지금, 밥 존스 목사님이 예언한 대로 매일 24시간 기도하는 국제 기도의 집(IHOP)이 세워졌고, 1500명의 전임 찬양 사역자들과 음악가들과 중보 기도자들이 이 사역에 함께하고 있습니다.
그리고 제가 처음 밥 존스 목사님을 만났을 때, 주님께서는 저의 심령 속에 가장 은밀한 비밀로 간직하던 일을 밥 존스 목사님께 보여 주셨습니다. 저의 육신의 아버지께서 갑자기 돌아가시기 전에 제가 아버지께 아주 중요한 맹세를 한 것이 있었습니다. 이 일은 아주 개인적이고, 아무하고나 나눌 수 있는 것이 아니었습니다. 그래서 그 누구에게도 나누거나 말하지 않았고, 심지어 제 아내에게도 말하지 않았습니다. 정말 놀라운 사실은, 제가 그 꿈에 대해서 그 누구에게도 이야기를 한 적이 없었다는 것입니다! 하지만 밥 존스 목사님께서 제 심령의 가장 깊이 숨겨져 있던 그 비밀을 말씀하시고, 주님께서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저에게 말씀하셨을 때, 그것은 저의 삶에 깊은 영향을 끼쳤고 제 삶을 변화시켰습니다.
- 일 시: 2012년 10월 21~29일
- 장 소: 아틀란타 큰믿음교회
- 강 사: 밥 존스 목사님
- 일 정:
10월 20일(토): 도착/저녁 집회 (1번째 집회)
10월 21일(주): 오전 집회(2번째 집회)/저녁에 15명 개인 사역
10월 22일(월): 투석-사역 없음
10월 23일(화): 오전에 15명 개인 사역 /저녁 집회 (3번째 집회)
10월 24일(수): 투석-사역 없음
10월 25일(목): 오전에 15명 개인 사역 / 저녁 집회 (4번째 집회)
10월 26일(금): 투석-사역 없음
10월 27일(토): 오전 집회 (4번째 집회) / 저녁 집회 (6번째 집회)
10월 28일(주): 아침 15명 개인 사역 / 집으로 떠남
일정을 이렇게 잡은 것은 밥 존스 목사님이 연로하시고 건강이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. 밥 존스 목사님의 건강을 위해 여러분 모두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.
우리나라에서 집회에 참석하시는 성도님들은 하루 씩 쉬는 날에 그곳에 있는 Premium Outlet에서 수준 높고 경제적인 쇼핑을 하실 수 있습니다. 아틀란타는 단풍이 아름다운데 집회 기간이 마침 그곳 단풍철이어서 단풍 구경도 하실 수 있습니다. 그 외에도 아틀란타 시내에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수족관, 하나의 큰 돌로 이루어진 산인 스톤 마운틴, 코카콜라 본사, CNN 본사 등 관광 명소들이 있어서 성도님들이 지루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.
"제가 담대하게 말씀드립니다! 하나님이 더 이상 우리에게 말씀하지 않으신다고 주장하는 어떤 교회나 단체로부터 멀리 도망쳐 나오십시오! 그것은 거짓된 교리이자 거짓된 가르침입니다. 특히 이제 다가올 환난의 시기에 여러분이 하나님의 음성을 듣지 못한다면, 엄청난 손실과 피해를 받게 될 것입니다. 성령의 인도하심을 받지 못한다면 여러분이 죽게 될 수도 있습니다.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것은 여러분이 죽느냐 사느냐를 결정하게 될 것입니다. 다가올 재난의 시기에는 우리는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어야만 합니다. 그것이 얼마나 심각한 문제인가 하는 것은 갈수록 더 강조되어야 할 것입니다. 우리는 그분의 음성을 알아야만 합니다.” (릭 조이너)
릭 조이너 목사님이 말씀하신 것처럼, 특히 다가올 시기에는 하나님의 음성을 아는 것이 사활적으로 중요합니다. 밥 존스 목사님은 '세기적인 선지자'이시며 선지자들의 아버지이십니다. 이번 아틀란타 5차 성회도 영상을 찍어서 한국에서 영상 집회를 할 예정입니다.
기대하시고 여러분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.